
8월 1일, 화장품 전문기업 ㈜코스메랩이 클렌징 브랜드 ‘에이밀(Amill)’을 런칭한다.
‘에이밀’은 슈퍼푸드 곡물을 원료로 한 클렌징 전문 브랜드로서 쌀, 귀리, 치아씨, 아마씨, 퀴노아씨 등을 배합하여 네 가지 타입의 클렌징을 제안한다. 버블 폼, 클렌징 폼, 클렌징 오일, 워시 오프 팩으로 구성하여 소비자가 자신의 클렌징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뛰어난 세정력과 거품력으로 보다 빠르고 편리한 클렌징을 완성해주고, 은은한 곡물 향기로
기분까지 좋아지는 클렌징 타임을 만들어준다.
‘에이밀 슈퍼 그레인 버블 폼’은 펌핑하는 순간 완성되는 풍성하고 순한 곡물 거품이 모공 속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깨끗하게 씻어주어 빠른 클렌징이 가능하며,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피부 영양에 도움을 주는 슈퍼 그레인 5종 추출물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에이밀 슈퍼 그레인 폼 클렌징’은 생크림처럼 크리미하고 촘촘한 거품이 섬세하게 피부 노폐물을 씻겨주어 유분기가 많은 지성 피부가 사용 시에도 개운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튜브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하여 여행 시에도 사용하기 좋다
. ‘에이밀 슈퍼 그레인 클렌징 오일’은 가벼운 롤링에도 워터 프루프 제품을 깨끗하게 지워줄 만큼 뛰어난 세정력을 가진 반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아 순한 클렌징을 선사해준다. 7가지 슈퍼 곡물을 담은 ‘에이밀 슈퍼 그레인 워시 오프 팩’은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해주고, 과잉 분비된 피지와 노폐물을 흡착해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더불어 부드러운 스크럽 효과로 일반 스크럽 제품이 자극적으로 느껴지는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에이밀’은 공식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판매를 시작하여, 국내 H&B 스토어로 확장하여 보다 폭넓게 소비자를 만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또한 해외 뷰티 박람회에도 참가하여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활발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